본문 바로가기

▣ 지역여행(Local tour)/제천(Jecheon)

(26)
[제천맛집] 다음 회식은...'제천다옴'(연어,참치,대왕유부초밥) 단양맛집 단양맛집 단양맛집 (주소 : 충북 제천시 죽하로 15길 23) (11월 초 오픈했다고 하네요!) (저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해봤습니다 :^)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하시는 모습 구경가능!) (깔끔한 어묵탕? 어묵국?이 먼저 나옵니다.) 혼밥이라 많이 못시키고 1인분에 맞춰 주문했습니다. 나머지 메뉴는 다옴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da_om___/ 먼저 연어단품!! 정말 원하던 메뉴ㅠㅠ 혼자 가서도 2000원에 맛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 플레이팅도 완전 깔끔,,, 대왕유부초밥(크림새우&어니언비프) 저는 특히 크림새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볶음밥같은데 들어가는 새우가 아닌것 같고, 야들야들한 알새우? 같은 식감! 크림소스는 짭잘달콤한게..
[제천맛집] 빵2개+커피2잔, 5000원대..?? 단양맛집단양맛집단양맛집 요즘 카페에가서 커피에 케잌 한조각 먹으려면 만원 가까이 드는게 대부분인데 말도 안되는 가성비의 빵집을 발견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 . ... (꽈배기,찹쌀도나쓰 등등) (어른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빵들도 많습니다!) (케잌들도 정말 이쁘고 저렴!!)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치즈케잌 + 마늘빵 = 5,600원...;;) *커피맛도 상당히 괜찮고 ,빵들도 오래된 느낌 하나 없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물론 브랜드 제과점들이 요즘 할인이 많이된다고는 하지만 앞으로 자주 들릴 것 같네요!... 이전에 소개드렸던 제천 맛집링크도 올려드릴테니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빨간오뎅' 원조! 충북 제천시 ▣ 충북 제천 맛집, 홍루이젠 & 졸졸호떡 ▣ 제..
제천 미용실 추천! 보그헤어(Vog hair) 제천미용실 제천미용실 제천미용실 위치 :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14길 8(시내 분수대 바로 옆!) (생긴지 얼마 안되서 입장부터 굉장히 깔끔!) (좌석도 꽤 많고 넓어서 좋습니다.) (2층이 미용실, 3층이 휴게실? 이라서 대기시간에 시끄럽지 않고아주 편히 쉴수 있는점이 큰 장점!) (안마의자도 있는..ㄷㄷ) (대기할때 주시는 아메리카노와 비스킷) 미용실을 여러곳 가본건 아니지만,깔끔하고 편의시설도 굉장히 잘갖춰진 미용실이라고 생각해요!가격도 적당하고 시내에 바로 있어 다니기도 수월합니다.추천@@@
[제천맛집] 고기+쫄면+초밥+된장라면+볶음밥...무한?? 단양맛집 단양맛집 단양맛집 *맛집 이름 : 무한차돌 -위치 :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31길 28-1 *1인기준 -대인 : 14,900원 -소인 : 9,900원(4세이하 무료) 1) 음료, 주류 외에는 모두 셀프. -셀프라 불편하실수 있지만, 오히려 여기저기 벨누르는 소리도 없고 부족한게 있으면 눈치안보고 바로바로 가지고 올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테이블에 인버터가 설치되 있어, 샤브샤브,된장찌개,된장라면도 조리할 수 있고, 차돌초밥,차돌쫄면도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습니다) * (이쁘게 담겨있는 차돌!) 항정살+삼겹살+껍데기+차돌.. 삼겹살에는 허브솔트? 같은게 뿌려져 있어서 훨씬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무한리필집에 고기질은 항상 기대안하지만 예상보다 훨씬 괜찮은것 같아요. :^) (취향대로 만들어먹는 ..
[제천맛집] 새로 오픈한 감성맛집, 동산분식 단양맛집 단양맛집 단양맛집 *맛집명 : 동산분식 *연락처 : 043-642-7802 *위치 : 충북 제천시 독순로 64 ('제천여성도서관'에서 가깝습니다!) (2019.10.10 기준 가오픈 상태여서 준비중인 메뉴는 주문 불가) 회오리 오므라이스 (7,500원) 오므라이스를 덮고 있는 계란이 회오리처럼 너무 이쁜.. 깔끔한게 너무 맛있습니다ㅠㅠ 명란아보카도밥 (7,500원) 아보카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조합이 괜찮아서 그런지 너무 존맛... 제 기준 베스트메뉴! 쫄면 (5,000원) 다른 분식집과 다르게 잘게 썰어진 고기가 들어있는데, 짭조름한게 이것도 존맛ㅠ 떡볶이 (5,000원) 메뉴판에 많이 맵다고 써주셔서 매운걸 못먹는 본인은 덜맵게 요청을 했음.. 그런데도 매콤함이 강했으니 참고하시길.. ..
[제천행사] 세명대/대원대 축제일정 및 초대가수(다비치,그레이..) 세명대학교 축제(청룡축전)2019.09.25~27 위치: 충북 제천시 신월동 579 (초청가수) *지난 5월에 세명대에서 진행한 '제천 문화페스티벌'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천 문화페스티벌' (픽보이, 하은요셉, 딘딘, 수란) _세명대학교 대원대학교 축제(신월축전)2019.10.01~02 위치: 충북 제천시 신월동 599 이전에 소개드린 제천맛집, 제천가볼만한곳 링크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천맛집▼▼▼▼▼▼▼▼▼▼▣ '빨간오뎅' 원조! 충북 제천시▣ 충북 제천 맛집, 홍루이젠 & 졸졸호떡▣ 제천 맛집, '두꺼비식당'(매운등갈비)▣ 셀프 후라이 무제한!! 제천 맛집, 짬뽕타운.▣ [제천 맛집] 제육볶음 밥 두그릇 기본!(젊은층을 위한 한식당) 제천가볼만한곳▼..
[제천행사] 한방바이오박람회(김범수,볼빨간사춘기,민경훈,장윤정) 한방바이오박람회 한방바이오박람회 한방바이오박람회 *행사명 :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주 제 : 한방의 과학화,산업화,세계화 *슬로건 : 한방바이오,제천이 이끌고 인류가 누리다. *일 시 : 2019.10.02(수) ~ 10.07(월) 6일간 / 10시~19시 *장 소 : 제천한방엑스포공원 및 (구)동명초 (주행사장 / 시내행사장 구분되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주요 초대가수 및 공연) (주요 체험행사) 이외에도 정말 많은 체험행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이 준비되어있으니,자세한 내용은 http://hanbangbiofair.org/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소개드린 제천맛집, 제천가볼만한곳 링크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천맛집▼▼▼▼▼▼▼▼▼▼▣ '빨간오뎅' 원조! 충북 제천시▣ ..
[제천 맛집] 반숙 치즈케이크? 10배 부드럽고 촉촉한 맛! 단양맛집 "반숙 치즈케이크" 로 유명한 카페 아마(Cafe Ama) 위치: 충북 제천시 탑안로 364 매장 내부모습 2층에 좌식으로 앉을수 있어, 정말 분위기 있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 좌석 모습) (1층 좌석) (야외 좌석) 반숙 치즈?? -계란 반숙처럼 덜 익힌것은 아닐까? 할 수 있지만, 속까지 다 익혀져 있습니다^ 다른 치즈케이크들과 다르게 낮은틀에서 중탕의 낮은 온도로 짧은 시간 구워내는 거라고 하네요! (한판으로 구워진 '반숙 치즈케이크') **한판 구매도 미리예약하시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메리카노 2잔+반숙 치즈케이크1조각=10,000원) (수제 카라멜 소스+반숙 치즈케이크+쿠키가루) **확실히 다른 치즈케이크에 비해 부드럽고 아이스 케이크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